[수정]성균관대학교 증명발급 업무 임시 단축운영 안내
- 교무팀/
- 2021-12-31
성균관대학교 2021년 종무 시행에 따라 아래와 같이 증명발급 업무가 임시 단축운영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- 단축일시 : 2021.12.31.(금) 12시 이후
(업무종료 후 증명서 발급과 관련한 문의는 2022.1.3(월) 9시부터 가능합니다.)
- 단축사유 : 2021년 종무 시행에 따른 업무 단축
- 단축업무 : 증명서 발급관련 문의 등
- 기타안내 : 인터넷 발급 및 무인발급기(국제관 2층 입구, 경영관 1층 학생인재개발팀)를 통해서
연중무휴 발급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(본교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수)
감사합니다.